top of page

이름

타카토 신 (高遠 信)

 

 

학년

2

 

 

성별

남성

 

 

키/몸무게

175cm/68kg

 

 

성격

심지가 굳어 필요할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 타인에게는 다정다감하지만 자신의 욕구나 즐거움에는 엄격하고 인색한 면이 있다.

 

그 때문인지 약간 둔감한 면이 있는듯. 여유로워보이는 평소 모습과 달리 착실하고 부지런하며 곤란에 처한 타인을 두고보지 못한다.

이따금 그게 너무 심해 오지랖이나 과잉보호로 보일 정도.

 

비교적 정직한 의사 표현과 달리 감정 표현이 적어 무뚝뚝해보일 수도 있지만, 속이 깊고 무던한 됨됨이 덕에 나쁜 오해는 받지 않는다.

 

타 '부활동'에도 상당히 협조적이라 일손이 부족한 곳이 있다면 곧장 돕겠다고 나선다.

 

 

특징

- 타카토 노조미(高遠 希)라는 연년생 여동생이 있다. 같은 학교에 다녔던 듯.

 

- 오른손에는 궁도용 장갑, 왼손에는 오픈핑거 글러브를 끼고 있고 손목에서 팔꿈치 바로 아래까지 운동용 붕대를 감는다. 야구점퍼 안쪽은 평범한 교복.

 

- 본래는 궁도부 소속. 상당히 실력 있는 유망주였고 외부 대회에서도 여러 차례 입상한 바 있다. 본인 말로는 쏘는 족족 명중했다고.

 

- 운동부 소속이기 때문인지 운동 능력은 발군. 어지간한 몸 쓰는 일에는 자신있다. 맞벌이 가정에서 자란 덕인지 생활 능력도 좋은 편이다.

 

- 의외로 설교에 재능이 있는 것 같다. 화려하진 않지만 정론에 충실한 언변.

 

-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자. 매일 아침마다 그렇게 스스로에게 말을 건넨다. 삶에 대한 욕구와 희망 만큼은 누구 못지 않다.

 

 

부활동

야구부

 

 

무기

 

 

 

 

소지품

로프. 총 길이는 약 150m 정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