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지인 협력

 

 

이름

코세가와 츠바키 (小瀬川椿) 

 

 

 

학년

1

 

 

성별

여자

 

 

키/몸무게

160cm / 46kg

 

 

성격

차분하고 침착한 성격.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는다. 늘 여유가 있고, 안절부절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

때문에 늘 두어번 생각하고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는 경향이 있으나, 전투에 들어가면 가끔 너무 높은 텐션으로 날뛰기도 한다.

그러고 이성이 돌아오면 마치 아무것도 없었다는 듯 행동한다.

 

능청스러운 면이 있어서 모든 것을 구렁이 담 넘어가듯 넘어가는 편이며, 필요하다면 거짓말이나 연기도 곧잘 한다

 

남을 괴롭히는 것을 좋아하는 도S지만 상대 뿐만 아니라 상황과 장소는 확실히 가린다.

 

 

특징

-명문가의 삼녀일남 중 막내. 집안의 여자들은 모두 꽃의 이름을 딴 이름을 받고, 남자들은 성품에 관련된 이름을 받는다.

본인의 이름인 동백꽃과는 달리 빨간 부분이 어디에도 없어서 조금 불만족스럽다.

 

 -집안 분위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여러가지 교육을 받아왔는데, 특히 호신술에 관련된 교육을 많이 받았다.

 

-어릴 적엔 동네 골목대장이었다.

 

-모두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먹성이 아주 좋다. 단 것도 좋아하고, 마시는 것도 좋아한다. 하지만 살이 쉽게 찌는 체질이라 늘 엄격하게 칼로리를 정해놓고 관리하고 있다.

 

-좀비 사태가 벌어지기 전까지는 곧장 집으로 돌아가서 여러가지 레슨을 받았었다. 솔직히 그런게 없어져서 좋은 면도 있다고 생각한다.

 

 

부활동

야구부

 

 

무기

전기톱

 

 

선관

<유키하라 엔쥬하>

어릴 적 소꿉친구.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는 것도 좋아하지만 특히 엔쥬하는 매일이 부족하다시피 괴롭히고 있다.

길게 내려온 옆머리를 잡아당기며 빵을 사오라고 하는 식.

한편으로는 너무 맥아리가 없는 아이라 자신이 챙겨주지 않으면 어디서 죽어버릴 거라고 걱정중이다. 

 

 

소지품

주머니에 들어가는 조그만 스위스 나이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