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름

카키누마 요우 (柿沼 曜)

 

 

 

학년

1

 

 

성별

남자

 

 

키/몸무게

172cm / 평균-5kg

 

 

성격

대체적으로 사람들에게 그의 첫인상은 '퉁명스럽다, 까칠하다' 정도인데, 그건 그가 타인의 눈에 만만하게 보이고 싶지 않은 탓이다.

 

4남 1녀 중 막내로서 괴롭힘에 가까울 정도의 애정과 관심을 받고 자라온 탓인지

누군가 제게 친밀하게 굴수록 그는 어쩔 줄 몰라하며 까칠하게 구는 편이다.

그러면서도 상대방이 놀라거나 미안해하면 도리어 저 자신이 더 당황해서 사과하는 면은, 그의 본성이 나쁘지 않음을 짐작케 한다.

 

부끄러워 할 때만 빼면 솔직하게 군다.

 

친해지면 꽤 애교가 많아지는데, 워낙 막내로서 자란 데다가 현재 학교에서도 학년이 가장 어리기 때문인 듯 하다.

이 점은 본인도 의식하지 않고 있다.

 

항상 감정이 표정에 드러나는 편. 활발하고, 노는 것을 좋아한다. 평범한 제 나이대 남자애들과 같이.

 

호불호가 제법 갈리는 편이다. 거기다가 그게 표정에 드러나서, 본인 딴에는 숨긴다고 해도 다 알아채는 정도.

물론 그가 사람을 싫어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처음 좀비가 학교에서 발생한 뒤로 몇 번 좀비를 처리한 적이 있다.

처음에는 겁에 질려 울었고, 두 번째는 화를 냈으며, 그 이후로는 좀비를 성가셔하는 정도.

원래 겁이 많은 편이라 아직도 좀비를 보면 화들짝 놀라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무서워하지는 않는다.

이미 좀비로 변했던 제 친구를 한 번 처리한 적이 있는 만큼, 좀비를 처리하는 데 망설이지 않는다.

 

 

특징

생일은 2월 27일. 탄생화는 아라비아의별. 

 

분홍색의 후드집업을 입거나, 허리에 두르고 다닌다.

몸이 예민해서 가끔 이유모를 한기를 느끼거나 할 때를 대비한 거라고. 추위도, 더위도 잘 타는지라 항상 몸에 두를만한 것을 가지고 다닌다.

 

오른쪽 귀에는 작은 은색 링과 자수정 귀걸이를, 왼쪽 귀에는 자수정 귀걸이만 하고 있다. 별다른 의미는 없고, 생일 선물로 받았던 거라고.

 

손목에 찬 아대는 항상 하고 다니는데, 누가 손대는 것을 싫어한다.

 

4남 1녀 중 막내고, 제 바로 위의 막내형하고는 7살 차이가 난다. 늦둥이. 큰형하고는 13살.

 

 

부활동

야구부

 

 

무기

대걸레의 걸레를 제외한 봉 부분을 무기로 쓰고 있다.

봉은 속이 빈 플라스틱같은 재질로, 가볍지만 나무봉보다는 단단하다. 길이는 1m가 조금 넘는 정도.

 

 

 

 

소지품

후드 집업 주머니 안의 MP3

 

 

bottom of page